티스토리 뷰

이탈리아 와인, 프랑스, ​​1 병 - 적시 특히 여섯 컵과 차의 여섯 작은 술, 치킨 샐러드 샌드위치, 신선한 과일을 (감귤류는 절대 아니다) 마시 - 아델 대신 펩시 전송 요구 사항의 코카콜라와 같은 펩시 세부 계약을 광고 말보로 담배 hangap - 스페인 고급 와인



나는 비타민 워터 치료 ㅋㅋㅋ을 방광 같은 큰 국제 대중의 요구 사항의 대기실에있는 음료를 좋아 mingming ... 비타민 물 jotnayo을 많이하지 먹지? 지코 음료 비타민 워터 존 맛탱이 iljul 잘 알고 있었 일단 존 맛탱이 iljul 음, 어 ... 내가 한 행동 지코 음료 비타민 워터와 같은 느낌 알았하면, 어 ...는 같은 느낌 드레싱 실내 온도 25.5 ° F (78도)를 유지 jangmihyang 초는 켜져 있어야합니다 - 국제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비욘세는 특별한 하나의 요구 사항과 자격을 갖춘 최고 가수의 기사를 소개합니다 - 뇌졸중 ㅋㅋ ㅋㅋㅋ 영국 독립 미디어는 지난 12 일 (현지 시간)이되는 즉 - 음식은 충분히 매운 카이엔 고추 친 닭입니다 -





아닌 정상적인 색상 3 인승 소파에 1 콜라 12 병을하지 큰 패턴을 12 병 - 프로스트 커튼 온도의 모든 벽은 유지 23.8 ° F (75도)이다 대기실 - 요구는 머라이어 캐리가 네 개의 흰색 튤립을 연결 꽃병 다이어트 콜라, 꽃병, 레드 & 화이트 와인 6 폴 매카트니의 두 개의 흰색 장미





당신이 스무디 장비를 마실 수있는 시간 - - 차와 레이디 가가 화이트 와인 2 병 (미국 켄달 잭슨과 로버트 몬다비) - TV 및 DVD 플레이어 테일러 스위프트 - 레드 불, 코로나 맥주, 포도 주스, 아보카도, 버터, 호박, 초콜릿 칩 아이스크림 - 오전 11시 당신이 스타 벅스 아이스 카라멜 라떼와 아이스 전에 대기실에 도착하는 경우





마 에미넴 - 레드 불 간식 여섯 종류의 식사의 6 캔, 빵 2 먹고, 사가 접시는 칵테일 소스와 레몬 된 20 파운드와 함께 제공 아령 2 제이 - Z - 일곱 개 드레싱 룸과 대기실 온도 화씨 72 Figure- 코카콜라의 6 캔, 레드 불 캔 (6), 비타민 워터 6 병, 4 명이 마실 수있는 양질의 땅콩 버터 한 - 오래된 피지 (48) 산 팩 2 (24 병 실온에서 나머지 멋진 등) 병





카니 예 웨스트 - 살롱 의자와 샤워 신발 - 당신이 폼 비자금 비자금에 코카인과 헤네시 선량 할 수 - 매운 소스 병, 750㎖ 보드카, 수호 실버 데킬라 병, 6 캔은 4 팩 하이네켄 맥주와 같은 알코올의 엄청난 금액을 요구 기계 리안 필요 - 방 커튼 드레싱 '아이스 블루'색상의 천의 쉬폰 시리즈, 파란색 또는 검정색 천으로 중복 커튼 - 나는 베어 필수로 대기실에있을 때 카펫이 같은도 치타와 표범 동물 패턴으로 항상 카펫 패턴 - 여섯 촛불 하나 개 가습기,





- 나는 옷처럼, 모피 및 가죽 제품으로 의자 검색 결코 음식은 고기 충동을 초래하지 않는 것입니다 - 200에 사람들의 직원 입력 - 대기실 하나의 벽이 강조되어야 그 nwaya 같은 야자 나무로 냄비를 가져 오거나 대나무, 릴리 마돈나는 세계에 살고있는 자신의 친구 전화를 대기실에 설치 될 크기-20 국제 전화 라인 대기실에서 준비가 될 것입니다 - 당신이 갈 때마다 집에 sseudeon 가구를 수행 대기실을해야하기 때문에 자신의 집과 유사

댓글